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리뷰
6월 14일 OKCOPY 스마트 주문 시스템 업그레이드 공지
FTI 뉴스2025-08-08 14:28:08【외환 딜러 리뷰】4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EXNESS,브로커 시장과 마켓 메이커 시장,보다 안정적이고 더 나은 자동 주문 복제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6월 14일에 API 인터페이스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현재 OKCOPY 주문 복제 시스템의 최신 버전은 v4
보다 안정적이고 더 나은 자동 주문 복제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월일OKCOPY스마트주문시스템업그레이드공지EXNESS 6월 14일에 API 인터페이스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현재 OKCOPY 주문 복제 시스템의 최신 버전은 v4.0.1.2406입니다. 사용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최신 버전으로 빨리 업그레이드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복제 시스템에서 "업데이트 버전 있음"을 클릭만 하면 온라인 자동 업데이트가 가능하며, 소프트웨어를 다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체적인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MT5 자동 주문 복제 기능을 지원하며, MT4와 MT5 간의 상호 주문 복제가 가능합니다.


2. API 인터페이스 최적화

알림: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소프트웨어를 열었을 때 모든 계정이 "정지됨" 상태인 경우, 주문 복제 소프트웨어를 종료한 후 다시 열기만 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OKCOPY 스마트 주문 복제 시스템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 https://www.myokcopy.cn, 개인은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및 사용을 환영합니다!
회사 소개
OKCOPY는 글로벌 기술 서비스와 혁신 플랫폼으로, 전 세계 개인 거래자와 기관 거래자에게 기술 지능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술 혁신을 핵심 원동력으로 하여 지속적으로 기술 서비스를 혁신하고, 트레이더, 자산관리 회사, 브로커, 투자자가 함께하는 글로벌 외환 생태계 산업 체인을 구축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OKCOPY 스마트 주문 복제 시스템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 https://www.myokcopy.cn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26)
관련 기사
- 总体通胀继续放缓,无法阻止英国央行进一步加息
- 일본 비제조업 주문량 급감, 핵심 주문량 이번 분기 처음으로 하락
- 아르헨티나에서 논란이 된 법안이 통과되자 시위자들이 방화와 폭력 시위에 나섰다.
- 중국 중앙은행은 주요 금리를 변경하지 않고 적절한 유동성 회수를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태국 총리는 인플레이션을 검토할 것이라고 발표했지만, 중앙은행은 이전에 인플레이션 문제가 없다고 명확히 밝혔습니다.
- 바이든 팀, 트럼프 중죄 문제에 5천만 달러 투입해 여론 공세展开
- S&P 500와 나스닥 지수 또 다시 신기록, 시장은 연준의 새 정책 주목
- 바이든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와 새로운 안보 협정을 체결하여 우크라이나에 대한 자금과 지원을 계속 제공할 것입니다.
- 토착 전통 VS 경제 발전, 인도네시아는 대규모 열대우림을 정리하여 오일팜을 재배할 계획입니다.
- 한국 대통령은 아프리카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중요한 광물의 안정적 공급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SEC与Ripple诉讼进入新阶段,XRP价格波动加剧
루이지애나 남동부, 유독 가스 농도 천 배 초과! 원인은 석유화학 제품 공장
인공지능은 광범위하게 가짜 뉴스를 만들고 있으며, 구글과 OpenAI는 새로운 형태의 뉴스 도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한국 공장의 생산 능력이 빠르게 확장되고 있으며, 이는 주로 전 세계적인 수요 증가 덕분입니다.
정부는 7월에 대미 관세 조정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연방준비제도는 금리를 동결한다고 발표했지만, 매파적 입장은 연내 금리가 하락할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저유가로 인한 압박, 사우디 아라비아 아시아산 경질 원유 가격 인하
일본 비제조업 주문량 급감, 핵심 주문량 이번 분기 처음으로 하락